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마트, 빼빼로데이 큰 손을 잡아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마트, 빼빼로데이 큰 손을 잡아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마트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과자, 초콜릿, 쿠션 등 빼빼로데이 관련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무료 배송 서비스도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낱개 상품을 개별 포장할 필요 없이, 상자형 패키지로 구성된 선물용 대용량 상품을 작년보다 40% 가량 확대해 준비했다.
빼빼로데이는 연인뿐 아니라 친구, 가족, 직장인들끼리 선물로 주고 받는 수요가 많아 선물용 대용량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

롯데마트가 최근 3년간 빼빼로데이 상품 매출을 분석해 본 결과, 선물용 대용량 상품 매출이 연평균 40%씩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롯데 빼빼로 직장인 기획팩(252g/11입)'을 8250원에, '롯데 빼빼로 선물상자(745g/20입)'를 1만4600원에, '롯데 빼빼로 케익상자(1170g/30입)'를 2만19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낱개로 구매할 때보다 9% 가량 저렴하다.
또한, 960원에 판매하는 '오리온 통크 초코롱(44g)', '해태 리라쿠마 딸기스틱(30g)'등의 경우는 3개 이상 구매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다다익선 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선물용 대량 구매 수요 증가와 국군 장병이나 도서지역 등에 거주해 직접 방문해서 선물을 전달하기 힘든 경우 등을 고려해 행사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전국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 낱개 상품도 저렴하게 준비해 '롯데 초코 빼빼로(42g)'를 790원에, '롯데 아몬드 빼빼로(32g)'를 790원에, '크라운 초코하임(47g)'을 970원에 판매하고, 빼빼로 모양의 쿠션인 '빼빼로 쿠션(20*85cm)'도 1만9500원에 판매한다.

한편, 온라인쇼핑몰인 롯데마트몰(www.lottemart.com)에서도 빼빼로데이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31일부터 11월 11일까지 초콜릿, 과자 등 빼빼로데이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롯데마트몰 마일리지 1000점(1000명)'을 증정한다. (1점=1원 가치)

정춘연 롯데마트 과자담당 MD(상품기획자)는 "빼빼로데이는 20여년 동안 이어져온 대표적인 이벤트로, 최근에는 연인뿐 아니라 친구, 가족, 직장인 등 다양한 관계에서 선물을 주고 받는 날로 자리잡아가고 있다"며, "이 같은 수요를 고려해 대용량 상품 품목 수를 늘리고 많이 사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