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아차, K9 출고고객 대상 3색 골프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기아차, K9 출고고객 대상 3색 골프 이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기아자동차는 K9 출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경주 프로와 임진한 프로 등 국내 정상급 프로골퍼와 함께하는 골프 이벤트에 참가할 고객들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기아 는 11월 2일 경북 상주에 위치한 블루원 상주CC에서 K9 구매고객 108명을 선정해 임진한 프로와 끝장레슨단이 함께하는 'K9 고객초청 마스터즈 시즌2'를 개최한다.

이번 골프대회는 임진한 프로를 포함한 KPGA 프로 18명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원포인트 레슨을 한 후 라운딩을 따라다니며 필드 레슨을 해주는 워킹레슨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아차는 참가비 10만원으로 라운딩 비용 일체와 점식 및 저녁식사, 음료, 기념품 등을 제공한다.

K9 구매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 희망자는 이날부터 10월 21일까지 대회 운영사무국(02-3443-1666, 02-3443-0666)으로 유선 신청하면 된다.

또한 기아차는 SK텔레콤과 제휴해 K9 고객 중 SK텔레콤 VIP/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SK텔레콤 후원 선수인 최경주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에 참여할 고객들을 모집한다.
내달 17일 인천광역시 영종도에 위치한 스카이72 드림골프레인지에서 열리는 최경주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은 텔레매틱스 서비스(UVO)를 통해 전략적 제휴관계를 맺고 있는 기아차와 SK텔레콤이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행하는 이벤트다.

참가자들은 한국 최고의 프로골퍼 최경주 선수로부터 명품 벙커샷, 칩샷 및 퍼팅 등에 대해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으며, 중식 및 최경주 프로의 싸인 모자를 기념품으로 받게 된다.

참가를 원하는 해당고객은 이날부터 10월 7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SK텔레콤홈페이지(http://www.sktmembership.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아울러 기아차는 10월 10일부터 11월 7일까지 전국 6개 지역에서 K9 큐블레스 멤버십 고객 540명이 참여하는 '찾아가는 원포인트 레슨'을 실시한다.

기아차는 서울/경기 지역 2회 부산/경남, 대구/경북, 대전/충청, 광주/전라 지역 각 1회 등 전국 각 지역을 찾아 총 6회에 걸쳐 매회 90명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K9 큐블레스 멤버십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K9 구매고객 중 K9 큐블레스 멤버십에 가입하고 스포츠& 레저를 선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아 추첨 후 선정하게 된다.

참가자들은 임진한 프로를 포함한 프로골퍼 10명의 지도로 1:1 레슨과 연습을 통해 실력 향상의 기회를 얻게 되며 임진한 프로가 쓴 책을 기념품으로 받게 된다.

기아차는 지난 14일부터 오는 26일까지 Q BLESS_K9 멤버십 센터 전화(1566-5854), 문자(0133-366-5654) 또는 K9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접수중이며 당첨자에게는 27일 개별 통보한다.



조슬기나 기자 seul@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