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프라다 향수 이제 한국 매장에서 사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내달부터 매장서 판매···가격 15만원 미만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프라다 향수가 오는 10월 국내 첫 선을 보인다.

기존에는 구매대행을 통해서만 유통됐던 프라다 향수를 국내 매장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게 됐다.
14일 국내 수입·유통을 맡고 있는 씨이오인터내셔날에 따르면 국내에서 선보일 프라다 향수는 인퓨전 디 아이리스 오데 퍼퓸·오데 토일렛, 인퓨전 디 옴므, 앰버, 앰버 쁘루 옴므 등 총 6종이다.

프라다 향수는 백화점에 입점 된 프라다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여성용은 물론 남성용까지 함께 선보인다. 가격은 아직 미정이지만 15만원 미만으로 알려졌다.

씨이오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최근 고급 향수들이 국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프라다 역시 공급하게 됐다"며 "9월말 정도면 소비자들도 구체적인 정보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씨이오인터내셔날은 국내에서 마크 제이콥스, 주쉬 꾸뛰르, 페라리 등 수입 향수를 전문으로 공급하고 있다.

국내 향수시장은 업계 추산으로 1000억원 정도 규모로 아직 작은 시장이지만 최근 급성장 중이다. 특히 10만원대 이상 고급향수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이중에서 불황에 지쳐있는 사람들이 기분전환을 할 수 있는 색다른 제품들이 인기다. 신세계백화점의 경우 올 들어 6월까지 향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가량 증가했다.

이세이 미야케, 베라왕, DKNY, 버버리, 페라가모, 장 폴 고티에, 끌로에 등 럭셔리 향수를 수입하는 하이코스의 경우 지난 2009년에 비해 2011년 매출이 22%가량 급증했다. 특히 프리미엄 제품의 성장세가 두드러진다. 프리미엄 제품인 클로에 향수의 경우 2년 새 44.5%가량 매출이 신장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