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다시, 인간 스스로의 힘으로’라는 주제로 새로운 브랜딩 캠페인을 론칭한다.
이번 브랜딩 캠페인은 ‘자연 환경으로부터 인간을 보호하는 데서 한 발 더 나아가, 인간 스스로가 거대한 자연의 일원임을 깨닫고 자연을 탐험해 나가는 것을 가능케 하기 위해 존재한다’는 노스페이스의 브랜드 정신을 담고 있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노스페이스의 ‘Never Stop Exploring(도전은 멈추지 않는다)’이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그 가치를 담아 ‘다시, 인간 스스로의 힘으로’라는 노스페이스만의 차별화된 콘셉트 및 캠페인 슬로건으로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브랜딩 캠페인을 통해 노스페이스의 브랜드 정신을 소비자에게 잘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노스페이스는 새로운 브랜딩 캠페인 론칭 기념으로 다음달 4일까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http://blog.naver.com/tnfkorea2011)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heNorthFaceKR)을 참조하면 된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