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미스터피자 신메뉴 내가 한 번 만들어 볼까

최종수정 2012.07.02 10:26 기사입력 2012.07.02 10:26

댓글쓰기

MPK그룹, 피자요리경연대회 개최

▲미스터피자  피자요리경연대회 포스터

▲미스터피자 피자요리경연대회 포스터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글로벌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은 2일 피자요리경연대회인 '제6회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그녀들을 위한 맛있는 상상'이라는 주제로 오는 31일까지 요리경연과 아이디어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요리경연 참가 희망자들은 본인이 직접 기획한 요리 조리법과 조리과정을 담아 지원하면 되고, 아이디어 부문 희망자는 최근 여성들의 소비트렌드에 맞는 참신한 피자개발 아이디어를 기획서 형태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대회를 통해 선정된 수상작들은 추후 신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수상자들에게는 상금과 상패를 포함해 MPK그룹 입사 지원시 가산점이 주어진다.

'시크릿가든'과 '게살몽땅' 등 미스터피자 인기메뉴도 이 대회를 통해 출시된 제품이다.
박노용 MPK그룹 기획본부장은 "피자 콘테스트를 통해 여성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피자제품을 누구보다 앞서 선보였다"며 "전통과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국내 대표 피자요리경연대회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