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물이 아닌 건강을 마신다...'천년동안'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해양심층수인 '천년동안'이 화제다. 청정성과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최적의 프리미엄 건강수로 주목받고 있는 것.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동해 고성에서 취수되고 있는 강원심층수의 '천년동안'이 사람의 몸에 가장 가까운 태아의 양구성비와 동일한 미네랄 비율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천년동안은 취수 시 국내에서 유일하게 이음매 없는 단일 취수관을 사용, 취수관이 하나의 관으로 이어져 있어 외부물질이 유입될 가능성이 전혀 없어 안전하다.

또한 지난 G20 서울 정상회의에 공식 협찬됐을 뿐 아니라 국제생수협회(IBWA)의 해양심층수 적합판정, 까다로운 일본 후생성 수입허가,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통해 우수성과 안전성을 입증했다.

특히 마그네슘(Mg), 칼슘(Ca), 칼륨(K)이 각각 3:1:1의 비율로 구성돼 있어 인체에 빠른 흡수가 가능하다.
강원심층수는 천년동안을 정기적으로 마시는 소비자들에게 30% 할인 및 무료배송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정기회원 가입 후 첫 배송 시에도 350ml 1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국내 최초로 가정배달 서비스를 도입해 마트에 갈 필요 없이 집에서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다.

강원심층수 관계자는 "좋은 물을 먹는 것은 현대인의 건강관리에 있어 필수이자 기본"이라며 "프리미엄 건강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강원심층수는 국내 대표 교육기업인 대교와 강원도, 고성군, 일본 KIBI 시스템이 투자한 민관합자법인기업으로 믿을 수 있는 기업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