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강원FC, 연간회원권 구매 행렬에 자신감 충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강원FC 제공]

[사진=강원FC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김흥순 기자]프로축구 강원FC가 시즌 초반 상승세를 바탕으로 지역 사회의 뜨거운 성원을 얻고 있다.

당초 시즌 개막전 약체로 분류됐던 강원FC는 전남과의 개막전에서 대등한 경기를 펼치며 0-0 무승부를 거뒀다. 이어진 2라운드 홈 개막경기에서는 김은중의 멀티 골을 앞세워 대구를 2-0으로 제압했다.
잇따른 선전을 펼치자 지역 내 관심도 상승했다. 강원FC의 연고지역에 위치한 강릉시생활축구협회 김남식 회장과 임원들은 16일 구단 사무국을 방문해 약 620만원 상당의 연간회원권을 구입했다. 올 시즌 ‘연간회원권 갖기’ 캠페인을 벌이고 있는 강원FC의 순항을 위해 팔을 걷어붙인 것이다.

강릉시생활축구협회 관계자는 “강원FC가 홈 개막전에서 멋진 승리로 도민에게 희망을 줘서 감사하다”며 “올 시즌 최고의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경기장에서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남종현 강원FC 대표이사는 “우수한 선수영입, 충분한 자금 확보와 더불어 최문순 도지사의 아낌없는 지원에 힘입어 안정적으로 구단을 운영하게 됐다”며 “8강 진입을 목표로 선수들의 투혼을 독려하고 있다. 강원도민의 변함없는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강원FC는 오는 17일 오후 3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홈팀 수원을 상대로 현대오일뱅크 K리그 2012 3라운드 경기를 갖고 연승행진에 도전한다.




스포츠투데이 김흥순 기자 sport@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