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 공개 홈페이지 주소를 통해서 '120 다산콜 민원중 현장 민원' 공개 실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용산구(구청장 성장현)는 2월1일 이후 접수된 120 다산콜 민원 중 현장민원에 대한 처리 결과를 홈페이지에 공개함에 따라 자신의 민원 처리 결과를 알고 싶은 구민들의 이용을 당부했다.
이번 다산콜 민원 처리 결과 홈페이지 공개는 120시민불편살피미 신고를 하면 자동으로 발송된 SMS 접수번호를 활용, 120홈페이지에서 민원 처리상태와 처리결과(처리내용, 처리전·후사진)를 확인하는 제도다.
용산구 감사담당관(☎2199-6284)
박종일 기자 dr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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