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삼성화재(사장 김창수)는 3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당신의 뒤엔' 캠페인의 광고모델로 배우 공유를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규 캠페인은 "인간은 뒤를 볼 수 없다. 그래서 뒤가 든든해야 한다."는 내용으로 서비스의 진정성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삼성화재 측은 설명했다.
한편,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은 삼성화재는 '고객가치'와 '나눔'을 경영의 양대 축으로 선포하고,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 '내 일처럼'을 런칭해 고객만족경영에 나서고 있다.
조태진 기자 tjj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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