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중 에이스400은 이번 디자인 변경을 통해 12가지 영양소가 제품에 녹아있는 이미지를 표현했다. 또한 2000년 3월 출시한 야쿠르트400은 고농도 배양기술을 도입해 ㎖당 5억마리 이상의 유산균을 함유시켰다. 몸에 나쁜 콜레스테롤 분해와 항산화 기능을 수행해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이 제품은 중장년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브랜드 로고를 모던하게 개선했다.
박상현 한국야쿠르트 디자인팀장은 "브랜드명에 대한 가독성을 높이고 제품이 가진 기능적 특성을 보다 명쾌하게 나타내기 위해 디자인 새단장을 마쳤다"며 "디자인을 통한 브랜드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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