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은 2011년도 한 해의 광고 캠페인을 통해 부(富)의 원칙을 이미 잘 알고 있으며 그 원칙을 지키고 계신 고객들을 '크리에이티브 리치(Creative Rich)'라는 신조어로 정의했습니다. 삼성증권은 특별한 고객들께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조언자 역할에 충실하겠다는 우리만의 철학을 함께 담았습니다.
이 서비스는 자금 목적에 따라 은행 단기예금을 대체하는 '시중금리+알파솔루션', 연금 및 수익형 부동산을 대체하는 '월 현금수익솔루션', 적립식 투자가 중심인 '스마트적립 솔루션'으로 구분되며, 각 솔루션에는 삼성증권이 매월 자산배분위원회를 통해 엄선하는 상품 포트폴리오가 편입됩니다.
'삼성 POP 골든에그 어카운트' 광고에서는 요즘같이 어렵고 급변하는 투자환경에서 고민하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차별화된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음을 거대한 골든에그 형상으로 표현했습니다.
지선호 기자 likemor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