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1광고대상]삼성증권, 철학이 있는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성증권 김범성 상무

삼성증권 김범성 상무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지선호 기자] 삼성증권은 '삼성 POP 골든에그 어카운트' 광고로 이번 아시아경제 광고대상에서 동상을 받았습니다. 삼성증권의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에 대한 노력과 진정성이 고객들께 전달된 것은 물론 이렇게 수상의 영광까지 안아 기쁘게 생각합니다.

삼성증권은 2011년도 한 해의 광고 캠페인을 통해 부(富)의 원칙을 이미 잘 알고 있으며 그 원칙을 지키고 계신 고객들을 '크리에이티브 리치(Creative Rich)'라는 신조어로 정의했습니다. 삼성증권은 특별한 고객들께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조언자 역할에 충실하겠다는 우리만의 철학을 함께 담았습니다.
'삼성 POP 골든에그 어카운트'는 과거 전통적인 자산배분에서 한걸음 나아간 '성장형 자산배분'과 '안전자산 투자' 철학을 결합한 새로운 솔루션입니다. 은퇴를 준비하는 베이비 부머들을 비롯한 다양한 고객들의 고민을 덜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자금 목적에 따라 은행 단기예금을 대체하는 '시중금리+알파솔루션', 연금 및 수익형 부동산을 대체하는 '월 현금수익솔루션', 적립식 투자가 중심인 '스마트적립 솔루션'으로 구분되며, 각 솔루션에는 삼성증권이 매월 자산배분위원회를 통해 엄선하는 상품 포트폴리오가 편입됩니다.

'삼성 POP 골든에그 어카운트' 광고에서는 요즘같이 어렵고 급변하는 투자환경에서 고민하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차별화된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음을 거대한 골든에그 형상으로 표현했습니다.
삼성증권은 2009년부터 POP(Platform of Private Banking Service)을 자산관리 대표 브랜드로 설정하고,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삼성증권은 고객들이 평생 함께할 수 있는 자산관리의 동반자이자 조언자로서 역할에 충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삼성증권 광고, '삼성POP 골든에그 어카운트'

삼성증권 광고, '삼성POP 골든에그 어카운트'

원본보기 아이콘




지선호 기자 likemor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