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보움,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더한 보움차 8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은 고급 한방차를 간편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을 위한 보움차 8종'을 14일 출시했다.

'건강을 위한 보움차'는 기존 티백에서 느낄 수 없는 고급 한방 차의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생약재의 효능이 그대로 전해질 수 있도록 배합했다. 감초, 계피, 국화, 대추, 인삼, 진피, 황기, 감잎, 자스민, 마테 등 총 32가지의 생약재와 꿀이 사용됐다.
특히 '건강을 위한 보움차'에 사용된 생약재 원료는 한국인삼공사 안전성연구소에서 농약, 중금속, 미생물, 환경호르몬 및 신종 유해물질 등 총 247가지의 검사를 통과했으며, 고객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한국인삼공사 보증'마크가 패키지에 표기됐다.

'건강을 위한 보움차 8종'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라인을 살려주는 보움차', 스트레스 완화에 좋은 '기분 좋은 보움차', 면역증강에 도움이 되는 '튼튼한 보움차', 황산화 기능이 있는 '생생한 보움차', 숙변제거에 좋은 '속 시원한 보움차', 설사 시 탈수예방에 좋은 '엄마 손 보움차', 감기 초기 증세에 좋은 '환절기 보움차' 숙면에 도움이 되는 '편안한 밤 보움차'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 필요와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10개입 1개 1만원.

송원종 KGC라이프앤진 본부장은 "건강을 위한 보움차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