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이용자들에게 스티커, PC버전, 음성 쪽지, 실시간 메시징 등 마이피플의 주요 기능들을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5일까지 이용자가 마이피플 메시지를 통해 보낸 실제 애매한 사연들 중 정리가 필요한 사연을 선별해 2차 마이피플 CF 소재로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애정남 유행어를 소재로 한 캐릭터 스티커들도 내놓는다.
다음 배성준 브랜드마케팅팀장은 마이피플을 커뮤니케이션뿐 아니라 엔터테인먼트와 정보 등을 즐기고 공유할 수 있는 소셜 플랫폼으로 진화시키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수진 기자 sj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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