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모닝글로리, 11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9일 모닝글로리(대표 허상일)는 자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11년 연속 종합문구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마하펜, 스프링노트 등 지속적으로 히트제품 개발에 매진한 결과로 풀이된다. 이 회사가 2년 전 출시한 마하펜 시리즈는 초기 열흘 만에 30만개가 팔리는 등 인기몰이에 나섰다. 올해 창립 30년째로 매년 전년 대비 9%가량 매출액이 성장 중이다.

모닝글로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경쟁력있는 제품을 시장에 선보여 브랜드가치를 더욱 높이겠다”며 “제품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소비자와의 소통·공감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을 밝혔다.



이승종 기자 hanaru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