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롯데닷컴(www.lotte.com)이 여성을 위한 온라인 쇼핑관 '우먼 원트(Woman Want)'를 선보인다.
'여성이 원하는 바로 그것을 담는 매장'이라는 뜻의 우먼 원트는 상품구매담당자(MD)가 아닌 고객이 상품을 추천하는 방식이라는 점이 특징.
또 매주 스타일링 상품을 제안하는 고정 플랫폼 '온 투데이(On Today)'에서는 컬러와 패턴, 룩 등 시즌 이슈를 키워드로 정해 트렌디하고 엣지 있는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게 된다.
조인경 기자 ikj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