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접점 강화..모바일 사이트도 오픈
새로 개편한 홈페이지는 고객과의 접점인 대리점과 서비스 네트워크의 웹사이트 기능을 한층 강화했으며 홈페이지 내 자체 프로모션 진행을 위한 하드웨어 보강과 컨텐츠 통합관리 시스템(CMS) 적용 등 새로운 운영 시스템 환경이 구축됐다.
또 효과적인 정보전달을 위해 시각적 요소를 대폭 강화하고 고객의 방문 목적에 따라 정보를 찾기 쉽도록 사용자 환경(UI)을 직관적으로 개선했다.
서비스 사이트는 부품 정보 조회와 정비예약 신청 및 내역 확인, 소모품 교환주기 알림 서비스 제공 등 내부 전산 시스템과 연계해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확대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모바일 웹(m.smotor.com)도 구축해 고객 접근성을 강화했다.
최일권 기자 igcho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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