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발렌타인 17년 한정판 나온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프랭크 라뻬르)는 수퍼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의 시그니쳐 증류소인 글렌버기 증류소의 200주년을 맞아 '발렌타인 글렌버기 200주년 스페셜 에디션'을 13일 출시한다.

현재 발렌타인은 스코틀랜드 4개 지역 (Lowland, Highland, Speyside, Islay)에서 엄선한 원액으로 블렌딩되는데, 각 지역의 원액은 기후와 지형의 특성에 따라 맛과 향을 좌우한다. 발렌타인 시그니쳐 증류소인 글렌버기는 스코틀랜드의 심장부 스페이사이드 지역에 위치해 1810년 이후 200년 동안 발렌타인 맛과 향의 중심으로 발렌타인 스타일을 결정짓는데 큰 역할을 해온 곳.
이번 에디션은 글렌버기 증류소 2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탄생했다. 풍부한 과일 향과 감미로운 달콤함이 특징인 글렌버기 몰트 원액을 더욱 비중있게 블렌딩한 것으로 발렌타인 마스터 블렌더 '샌디히슬롭'의 새로운 야심작이다. 발렌타인 본연의 우아하고 균형잡힌 부드러움에 기품있고 화사한 향과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또한 발렌타인의 시그니쳐 스타일인 녹색 병에 고급스러운 골드빛깔 라벨로 세련미를 한층 강조했다. 글렌버기 200주년을 상징하는 모던한 스탬프와 발렌타인의 시그니쳐 증류소임을 나타내는 글렌버기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숭고한 200년 역사의 가치를 고스란히 담아 내고 있다.

프랭크 라뻬르 페르노리카코리아 사장은 "발렌타인의 시그니쳐 증류소인 글렌버기는 1810년 이후 200년 동안 발렌타인의 맛과 향의 심장과도 같은 역할을 하고 있는 곳인 만큼 이번에 출시된 '발렌타인 글렌버기 200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는 제품"이라며 "발렌타인은 글렌버기 에디션을 필두로 발렌타인의 시그니쳐 디스틸러리 시리즈를 출시, 수퍼 프리미엄 위스키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발렌타인 글렌버기 200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한정수량으로 생산돼 소장가치를 더해 줄 예정이며, 가격은 10만5000원 (500ml/ 백화점 기준)으로 13일부터 전국 백화점 발렌타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