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DOC, 보아 1위 수상에 '감동적 포옹'..사과 퍼포먼스 '눈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아시아의 별’ 보아가 2주 연속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보아는 20일 오후 5시 5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정규 6집 음반 ‘허리케인 비너스’(Hurricane Venus)의 타이틀곡 ‘허리케인 비너스’를 공개했다.
이날 보아는 지난 13일 컴백 1주 만에 ‘뮤직뱅크’ 1위에 오른데 이어 2주 연속으로 가요계 정상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 수상소감으로 보아는 “오랫동안 고생한 소속사 식구들 그리고 팬들에게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샤이니 고마워”라고 말하며 소속사 후배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또한 이날 앵콜무대에서 DJ D.O.C. 멤버 이하늘과 김창렬이 등장해 보아의 1위 수상을 축하하는 한편 그녀의 안무를 따라하며 앞서 꽃다발 논란과 트위터 발언으로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 사과했다.
또한 무대 말미에 이하늘은 보아와 감동적인 포옹으로 선후배의 돈독한 정을 과시했다.

이날 무대에서 보아는 한층 강렬해진 화려한 의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더욱 강력해진 보아만의 음악적 색깔로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이와 함께 이날 보아는 독특한 눈 화장법으로 눈길을 끌었다.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이미지로 많은 팬들을 열광시켰다.타이틀 곡 ‘허리케인 비너스’는 허리케인처럼 강한 사랑을 하는 여자의 이미지를 그린 가사와 강렬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노래. 곡 중간중간 삽입된 보코더와 굵직한 리드신스 소리가 세련되고 강한 사운드를 연출하며, 귀에 꽂히는 HOOK와 어반에 기반을 둔 섹시한 그루브, 비트가 어우러져 보아만의 매혹적인 보이스와 퍼포먼스를 극대화했다.한편

한편 이날 무대에는 대국남아, 나비, 성은, 블랙리스트, JQT, 나인뮤지스, 서인국, 바비킴, 초신성, 홍진영, 장윤정, 레인보우, 환희, Homme(창민&이현), 조성모, 손담비, 이루, 세븐, DJ DOC, 시크릿, 샤이니(SHINee), 보아(BoA)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꾸몄다.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