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저는 영화 ‘인플루언스’를 오는 19일부터 롯데시네마 에비뉴엘관, 건대입구관, 부산 서면관 등 서울과 부산 주요 극장에서 개봉한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광고 형태로 이용하기 위해 제작된 영화가 개봉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사례. 이는 상업영화의 수준에 필적하는 짜임새 있는 이야기와 주인공들의 열연, 그리고 이재규 감독의 탄탄한 연출력 세 박자가 맞아 떨어진 결과로 풀이되고 있다.
또 해외 관광객을 위해 일본어 자막 버전을 제작, 상영할 예정이어서 온라인 상영 시에 국내 팬 못지않게 관심을 보였던 일본 팬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윈저 마케팅 매니저인 김승범 본부장은 “이번 영화 상영으로 ‘인플루언스’가 인정을 받은 거 같아 매우 기쁘다” 며 “앞으로 윈저가 이야기 할 ‘진정한 영향력’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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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강욱 기자 jomar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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