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컴백' 보아, 후배 샤이니 1위 수상에..맞인사?..'함박웃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소속사 후배 샤이니의 1위 수상에 보아도 진심어린 박수로 축하해주며 훈훈한 선후배의 정을 과시했다.

샤이니는 6일 오후 5시 50분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두 번째 정규음반 ‘루시퍼’(Lucifer)의 타이틀곡 ‘루시퍼’를 공개했다. 이날 샤이니는 K 차트 1위에 오르며 2주 연속 가요계의 정상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 소감으로 “항상 고생하는 소속사 식구들 그리고 뒤에서 힘이되주는 팬들에게 영광을 돌리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컴백한 소속사 선배 보아에게도 축하인사를 전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다. 보아도 박수를 치며 함박웃음으로 샤이니의 수상을 진심으로 기뻐해주며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샤이니는 기존의 귀엽고 여린 남동생 이미지를 탈피 한층 성숙된 무대 퍼포먼스로 강인한 남성미를 과시했다. 또한 헤어와 의상 컨셉트는 물론이고 강렬해진 눈빛으로 더 이상 소년이 아닌 남자임을 보여줬다. 특히 양손을 교차시키는 수갑춤 퍼포먼스를 보여줄 때는 많은 팬들이 열광하며 분위기를 돋우었다.

하지만 오른쪽 종아리 부상에서 회복이 덜 된 민호는 의자에 앉아 무대를 소화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타이틀곡 루시퍼는 브레이크 댄스가 유행하던 80년대 일렉트로니카에 기반을 두고 멜로디와 신디의 선율을 보다 더 현대적인 요소로 구성한 어반 일렉트로니카 장르의 곡. 강렬하고 세련된 리듬은 시원한 청량감과 함께 중독적인 매력이 눈길을 끌었다.

가사에는 이기적인 마음과 집착도 사랑이라고 착각해 협박과 회유를 반복하는, 마치 천사와 악마의 두 얼굴을 가진 듯한 연인을 루시퍼로 비유, 나와 내 감정을 묶어 버리면 사랑도, 미래도 그 어떤 것도 자라지 못해 결국 파국을 맞게 될 거라고 연인에게 하소연하는 내용.

한편 이날 무대에는 지아, 곽현화, 로티플스카이, 영건, B2Y, 제국의 아이들, 홍진영, 인피니트, G.NA, 투윈스, 노라조, 길미(Feat.8eight 이현), 엠블랙(MBLAQ), 코요태, 옴므(Homme)(창민&이현), 환희, 손담비, 세븐, DJ DOC, 샤이니(SHINee), 보아(BoA)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KBS 방송화면 캡처)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