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故박용하, 日서 18일 추모헌화식..'팬들과 마지막 인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경석 기자]지난달 30일 세상을 떠난 고(故) 박용하가 18일 일본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눈다.

고 박용하가 추모헌화식이 18일 일본 동경국제포럼에서 열릴 예정이다.
'욘하짱'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한류스타의 중심에 서있던 고인은 2002년 KBS 드라마 '겨울연가'로 일본에서 큰 인기를 누렸으며 이듬해엔 가수로 데뷔해 일본 내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에는 홍콩영화 '첨밀밀'의 리메이크 드라마 '러브송'에 윤은혜와 함께 캐스팅돼 재도약을 준비 중에 있었다.

또 지난달 19일부터 9월 4일까지 3달간 진행 예정이었던 '박용하 콘서트 투어 스타즈 2010'은 티켓 발매 후 보름 만에 7만석 전석이 매진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런 와중에 고인의 비보가 전해져 일본 내 팬들의 충격과 안타까움은 아직도 가시지 않은 상황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고인의 소속사 요나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초 7월 17일, 18일 이틀간에 걸쳐 고인의 콘서트가 예정돼 있던 동경국제포럼 A홀에 고 박용하 추모헌화식을 마련했다.

고인과 팬들이 마지막 인사를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고인에 대한 넋을 기리는 자리다.

동경국제포럼홀은 국내외 톱스타만이 무대에 선다는 수용인원 5000명 규모의 대형공연장으로 고 박용하는 지난 2005년부터 해마다 이곳에서 전국투어를 개최했다.

18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될 고 박용하 추모헌화식은 회사 관계자 및 고인의 가까운 지인들과 팬들이 참석해 엄숙한 분위기 속에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요나엔터테인먼트 측은 고인 가족들의 참석이 어려울 것이로 보인다고 전했다.

고경석 기자 kave@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고대병원,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 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