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MWC서 발표
1골(GOAL) 캠페인은 전세계 7200만 어린이들이 기본 학교교육을 받지못하는 상황에서 UN이 2000년 9월 밀레니엄 정상회의에서 어젠더로 선정해 2015년까지 전세계 어린이에게 보편적 초등교육을 시키자는 운동이다.
이 캠페인은 4월 20일에 시작해 2010 남아공 월드컵 결승전이 열리는 7월 11일까지 진행되며 KT는 캠페인 기간 중 고객에게 1골 캠페인 지지를 얻기위한 SMS발송 및 각종 프로모션을진행한다.
KT 이석채 회장은 “1골 캠페인은 통신복지를 위해 이동통신 산업이 기여할 수 있는 모범적인 모델을 제시하고 있으며 KT는 이 위대한 시도를 뜨거운 마음으로 지지한다”고 밝혔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바르셀로나(스페인)=조성훈 기자 searc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