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소연-선우선, 안방극장 대결 접고 선행 위해 뭉쳤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수목드라마 경쟁을 펼치고 있는 두 히로인, 김소연과 선우선이 뜻 싶은 선행을 위해 뭉쳤다.

KBS2 '아이리스'의 김소연과 SBS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의 선우선이 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의 '쉐어 해피니스(Share Hapiness)' 캠페인의 일환으로 촬영한 매력적인 화보를 1일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장동건, 이영애, 고소영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93명의 스타와 92개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이들의 정성으로 모인 성금은 차후 자선단체에 전달된다.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이 캠페인에 동참한 김소연은 이번 화보에서 '아이리스'의 강렬한 이미지에서 탈피, 여성의 고운 선을 드러냈다.

냉철한 북측 최고의 공작원 김선화 역으로 여전사의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최고의 연기변신이라는 호평을 얻고 있는 김소연은 화보촬영에서만큼은 '친절한 소연씨'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온 것.
김소연은 "2년간 뜻 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행복을 나눈다는 좋은 뜻으로 촬영한 사진들이 정말 맘에 든다. 오히려 내가 더욱 행복해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MBC '내조의 여왕'에 이어 지난 2일 첫 방송된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에서 독특한 마스크로 신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선우선은 새로운 드라마에서 사랑의 상처로 절망, 스스로를 망가뜨리는 재계의 여인 이우정 역으로 열연 중이다.

선우선은 이번 화보에서도 그만의 독특한 매력이 빛을 발했다. 선우선은 이번 화보 촬영의 일환으로 진행된 인터뷰에서 "깊은 눈과 두꺼운 입술이 예전엔 단점이었는데, 개성이 존중되는 시대에서 볼수록 매력 있는 독특한 개성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