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외식업계, 온라인몰과 공동 프로모션 활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외식업계가 온라인 쇼핑몰과 손잡고 20~30대 여성 고객잡기에 한창이다.

외식업계는 하루 백만 단위의 방문자를 확보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고객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홍보, 마케팅이 가능해 제휴 마케팅을 활발히 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또한 외식업체와의 제휴로 쇼핑몰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전략으로 자리잡고 있다.
커피&번(Bun) Cafe 로티보이는 온라인 쇼핑몰 디앤샵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커피&번 Cafe 로티보이와 함께하는 공짜 아메리카노 따라오는 쇼핑팁'은 디앤샵에서 로티보이 로고를 찾은 후 로티보이 번(Bun)굽기 게임에 참여하면 로티보이 아메리카노 무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디앤샵 로티보이 스페셜 카테고리에서 의류, 소품 등의 아이템을 구매하면 로티보이 아메리카노 1+1 무료 교환권을 제공한다.

엔제리너스와 롯데닷컴은 '따뜻한 겨울나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11명의 이벤트 당첨고객에게는 올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는 한겨울용 패션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엔제리너스 혹은 롯데닷컴에서 구매한 영수증에 적힌 응모번호를 롯데닷컴의 이벤트 창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재킷, 부츠, 숄더백, 쿠션 등이 주어진다.
G마켓과 도미노피자는 이달 말까지 “수능 기념, 도미노피자 쿠폰 대방출” 이벤트를 열고, 매일 선착순으로 수능 수험생 100명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G마켓 도미노피자 전용 할인쿠폰으로 1990년생과 1991년생에게만 한정 제공된다.

고희정 로티보이베이크샵코리아 마케팅팀 차장은 “로티보이는 디앤샵과의 제휴로 디앤샵에서 로티보이 스페셜 카테고리 검색 급증 및 로티보이 홈페이지 방문자3배 급증 등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며 “온라인 쇼핑몰의 이점을 활용해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고객을 확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