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4개 미디어가 뭉쳐 하나의 콘텐츠를 공동으로 홍보하는 최초의 사례로, 쿡TV 주문형비디오(VOD)이용률과 도시락 음원차트 순위, MTV 방송횟수 등을 기준으로 선정된 노래 한 곡을 일주일동안 노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KTH의 파란은 The M 홈페이지에서 선정된 곡의 뮤직비디오를 제공하며 글로벌 뮤직 엔터테인먼트 채널 MTV는 의 제작을 비롯,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를 정규프로그램에 우선 선곡한다.
도시락에서는 음원차트에 추천 곡으로 랭크, 배너, 인기 검색어, 뮤직비디오 소개, 앨범 이벤트 진행 등을 통해 홍보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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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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