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차 상승도 이 종목이 주도한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이 자료는 기사식광고 입니다. 아시아경제 편집방향과 다릅니다.

■ 5월 7일 [잡학박사] 투자전략

최근 외인들의 금융주에 대한 공격적인 순매수 행진이 돋보이는 가운데 지칠 줄 모르는 강력한 장세가 지속 되고 있다. 필자가 이전에도 강조하였지만 현장세는 이미 대세상승장의 진행단계이고, 지난 3-4월장에서 대세상승의 1차 상승구간이라면, 5-7월은 가장 큰 상승 구간이라 할 수 있는 2차 상승 파동이 나오는 시점이다.

그러하기에 2차상승파동의 주역군이 될 수 있는 은행, 증권주나, 기관 외인들의 집중매수가 이루어지는 업종대표주 뿐만 아니라, 옐로우칩 종목군들도 눈 여겨 봐야 한다.

그러나 테마주나 개별주 매매에 익숙한 개인투자가들이 시가총액이 큰 종목들의 주가변동성이 답답하다 생각된다면 오늘은 필자가 여러분들께, 수개월간의 주가움직임을 관찰하며 드디어 매수구간에 들어선 5월장 1순위 폭등랠리가 임박한 종목을 또 한번 서둘러 추천 드리고자 한다.
,
지금 서둘러 이 종목을 추천 드리고 있는 이유는, 현시점 바로 문을 닫고 날라갈 가능성이 매우 크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동족은 챠트흐름상 주포들의 매집이 마무리되어가는 시점으로, 급등이전 저점에서 싸게 매수할 수 있는 시간은 바로 지금밖에 없을 것이다. 곧이어 주포매집이 완료되면 그땐 날아가도 못 잡게 된다. 특히 동사는 아직까지 시장에 알려지지 않은 마지막 남은 진정한 저평가 유망주라는 점에서 세간의 관심을 받으며 올 하반기 최고의 종목으로 날라가며 부각될 가능성이 크다.

작년부터 이어져온 사상최고의 성장성과, 향후전망 등 매번 사상최고치를 갱신하며, 큰손과 세력들이 시중에 유통되는 물량을 쓸어 담기에 혈안이 될 만큼, 현재 이 종목은 언제 상한가로 직행하며 문닫고 날라갈지 모르는 그야말로 일촉즉발의 대단히 긴박한 상황에 있다.

그간 원자력, LED, 하이브리드, 그린에너지, 줄기세포, 인플레인자, 하이브리드, 자전거 테마등 각종정책 수혜주들의 시세가 나올 대로 나온 만큼 앞으로 있을 2차 상승장을 견인할 새로운 주도주가 부각되어야 할 시점이기에 동사는 시기적으로도 이와 가장 잘 맞아 떨어지는 코스닥 거래소 전종목 통틀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장성과 실적 메리트 그리고 완벽한 재료를 겸비한 종목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동 회사는 두번 다시는 현가격대에서 구경할 수 없을 뿐더러, 만약 기대이상의 강력한 상승 흐름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앞으로 전문가 생활을 그만둘 각오로 필자의 모든 것을 걸고 자신 있게 추천 드리는 바이다.

이미 시장에서 널리 알려진 재로와 정보로는 절대 대박의 수익을 만끽 할수 없다. 대박주는 뉴스와 정보가 시장에 노출되기 이전이 완벽한 바닥권에서 매집해 놓아야만 만끽 할수 있는 것이다. 아직도 인터넷이나 주위에서 흘려 들은 정보와 검증되지 못한 종목들로 속앓이를 하고 계십니까?

이전의 추천 종목들에 대한 적중과 급등수익률을 직접 확인하신 투자가 여러분들이라면 필자의 저력을 믿고, 금일 추천주로 일생일대에 한번도 경험하기 힘든 수익을 이번 기회에 누려 보시길 바랍니다.

팍스넷 전문가클럽 》 ☎ 060-800-1234 》 연결 1번 》 954번 『잡학박사』

<5월장 폭발적 상승랠리 기대되는 동종목 추천사유!>

첫째, 사상최고의 실적대비 현주가는 말도안되는 가격에 위치해 있다.

둘째, 대단한 자산가치와, 매출액을 자랑하는 회사로, 바닥권인 현시점 외국인, 기관이 집중적으로 물량을 매집하고 있는 상황. 시장에 알려지지 않은 종목이기에 개인투자가 비중 매우 낮음(개인투자가들이 많이 보유하고 있는 종목은 절대 큰 상승이 나오지 않음)

셋째, 기업가치를 증폭시킬 어마어마한 재료 등이 즐비하다.

넷째, 강력하게 부각될 종목으로, 언론이나 대중에 노출 시 바로 문닫으면서 적정주가를 향해 돌진할 것으로 예상됨

5배~10배 큰 시세를 내는 종목들은 바닥권 매집이 확실히 이루어진 이후 점진적 상승을 보이며 매스컴 보도와 함께 본격적인 상승랠리를 보입니다. 그러다 세간의 관심을 받으며 폭발적인 상승흐름을 나타낼 땐, 이미 바닥권대비 3-4배 이상 올라온 이후이다. 이후 뒤늦게 개인투자가들은 추격매수에 가담하며 뛰어 듭니다.

대단한 상승을 맛보려면, 정확히 바닥에 매수해야 합니다. 중간에 뛰어들면 주가의 흔들림을 참을 수 없기 때문에 절대 큰 수익을 낼 수 없습니다. 필자의 핵심 주도주에 주목 하시길 바랍니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팍스넷 전문가클럽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954번 [잡학박사]
※ 인베스트풀 (202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페라리 (372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3일 특별연장 이벤트 진행 중! A/S 게시판에서 신청) ☞ 팍스넷 정액제 안내

■ 팍스넷 '전문가클럽'은 전문가 윤리강령 서약, 녹음시간 제한 및 녹음가이드 준수, 추천종목에 대한 질문게시판 운영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팍스넷 회원 530만명 이슈 종목 토론실]
빅텍/엠케이전자/코어비트/소리바다/한양디지텍/오픈베이스/금호산업/한양이엔지/유진투자증권/글로웍스/대우조선해양/GS건설/우원인프라/연합과기/에이테크솔루션/이노셀/SK네트웍스/지오엠씨/제이엠아이/우리기술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팍스넷 (www.paxnet.co.kr)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