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시티홀' 인기 승승장구, 벌써 광고도 완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고재완 기자]SBS수목드라마 '시티홀'의 인기몰이가 심상치 않다.

'시티홀'은 1회 뿐아니라 30일 방송하는 2회까지 광고가 완판된 것으로 알려졌다. '시티홀'의 한 제작 관계자는 30일 아시아경제신문과의 통화에서 "광고가 완판됐다. 시작부터 이렇게 인기를 모을 줄은 몰랐다"고 말했다.

덧붙여 그는 "자체적으로도 신우철 PD와 김은숙 작가 콤비의 역량, 차승원, 김선아 등 여러 연기파 배우들의 활약에 힘입은 바 크다고 판단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남아 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는 말도 잊지 않았다.

방송법상 광고는 방송시간의 10% 밖에 할애할 수 없다. 때문에 드라마 한편에 들어갈 수 있는 광고는 최대 20개 내외다. 최근에는 경기침체로 인해 인기 드라마라도 광고가 완판되는 일은 드물다.

이런 상황에서 '시티홀'의 광고가 완판됐다는 것은 '시티홀'에 대한 시청자, 광고 관계자들의 관심이 얼마나 높은지를 방증하는 일이다.

한편 29일 '시티홀'은 13.9%(이하 TNS미디어코리아 집계·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KBS2 수목드라마 '그저바라보다가'는 8.6%, MBC수목드라마 '신데렐라맨'은 8.2%를 기록했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국내이슈

  •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해외이슈

  •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포토PICK

  •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