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는 이번에 오픈한 체험관을 통해 제품의 선택·사용·보안·재구매 등 각 사용 단계에 따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HP 토탈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울러 체험관에서는 전문 상담원이 HP PC 제품에 대한 상담, 구매, A/S 접수, 장비 설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HP는 또 전국의 HP 서비스 센터를 통해 구매 상품의 A/S및 1년 무상 서비스를 보장하고 필요시에는 익일 방문 서비스 지원까지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고객들은 HP 전문 상담 엔지니어와 실시간 채팅을 통해 제품에 대한 지원 및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국HP 퍼스널시스템 그룹 강영욱 부장은 "경기가 어려워지는 지금과 같은 때일수록 중소기업 내 PC 환경을 최적화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며 "'HP 토탈 케어 존' 오픈을 통해 HP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HP 토탈 케어 존은 IT산업의 메카인 구로디지털단지 내 코오롱 싸이언스 밸리 2차 1층 로비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비스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1시까지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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