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타임폴리오자산운용, 액티브 ETF 공식 홈페이지 개편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타임폴리오자산운용은 투자자 접근성과 정확한 정보 전달을 극대화한 TIMEFOLIO 액티브 ETF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홈페이지를 ETF 기본정보부터 운용 전략, 포트폴리오 구성 및 변화, 투자아이디어, 그리고 오프라인 세미나 신청 기능까지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투자자 중심의 종합 플랫폼'으로 구축했다. 액티브 ETF 본연의 강점인 '포트폴리오의 유연한 변화'를 추적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했다. 단순하게 지수 추종을 넘어선 액티브 ETF 운용사로서의 차별성을 확실히 나타냈다.

메인 화면은 ▲ETF 구성종목 TOP10 변화 ▲투자 인사이트 ▲찾아가는 세미나 등 세 가지 핵심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ETF 구성종목 변화를 통해 ETF별 포트폴리오 변화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상세 페이지를 통해 편입종목과 성과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눈에 띄는 기능은 '찾아가는 ETF 세미나' 신청 서비스다. 기관, 법인, 군부대 등 일정에 맞춰 타임폴리오 ETF 본부의 세미나를 직접 들을 수 있는 맞춤형 세미나를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단순 상품 홍보를 넘어, 액티브 운용사로서 투자자와 소통하고 전략을 함께 나누기 위한 새로운 시도다.


타임폴리오자산운용 관계자는 "ETF 시장의 진화와 함께 투자자들의 정보 접근 방식도 달라지고 있다"며 "타임폴리오만의 차별화된 운용 전략과 인사이트를 담은 플랫폼을 통해 ETF를 넘어선 전략적 투자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타임폴리오자산운용은 현재 글로벌AI, 나스닥100, 미국배당다우존스 등 다양한 테마형 액티브 ETF를 운용하고 있다. '한땀 한땀, 차이를 만드는 Handmade ETF'라는 슬로건 아래 정교한 종목 선별과 전략적 리밸런싱을 강점으로 우수한 수익률을 달성하고 있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