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수원 바이츠 플레이스서 운영
노브랜드 버거가 팝업스토어를 통해 신메뉴 'NBB 어메이징 더블'의 소비자 접점을 늘리기에 나선다.
21일 신세계푸드 는 이날부터 7월 21일까지 두 달간 스타필드 수원에서 노브랜드 버거가 스타필드 수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메뉴 NBB 어메이징 더블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스토어는 신메뉴를 비롯해 'NBB 어메이징 더블 업', 'NBB 새우' 등 인기 메뉴를 선별해 메뉴를 구성했으며, 스타필드 수원 1층에 위치한 바이츠 플레이스에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 지정일별 선착순 100명에게 'NBB 어메이징 더블' 단품을 200원에 제공하며,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매주 주말에는 버거 2세트 이상을 현장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노브랜드 버거 한정판 리유저블 가방을 증정한다.
신세계푸드는 "더 많은 고객이 세상에 없던 쇼핑몰인 스타필드에서 세상에 없던 가성비 노브랜드 버거를 만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신메뉴인 NBB 어메이징 더블을 포함한 인기 메뉴들을 선별해 준비한 만큼 스타필드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가성비 한 끼를 만날 수 있는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푸드는 창업 비용을 40% 낮춘 신규 가맹 모델 '콤팩트 매장' 사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노브랜드 버거 가맹점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오는 23일 스페이스쉐어 서울역센터에서, 30일에는 KTX부산역에서 노브랜드 버거 사업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