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뉴온, 생활용품 브랜드 '살림백서' 홈쇼핑서 인기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글로벌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뉴온이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살림백서'의 홈쇼핑 첫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GS홈쇼핑을 통해 오는 23일 두 번째 방송을 진행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살림백서는 지난 3일 GS홈쇼핑이 운영하는 모바일 채널 GS마이샵에서 세탁세제 3리터(L) 6통과 섬유유연제 1L 3통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판매했다. 방송 당시 준비된 물량의 95%에 해당하는 2100세트를 소진하며 높은 호응을 끌어냈다. 오는 23일 GS홈쇼핑 TV 방송에서도 동일한 구성을 3만9900원에 선보인다.

살림백서는 세제, 주방용품, 욕실용품, 청소용품 등 생활필수품 중심 브랜드로 실용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중시하는 소비자층을 겨냥해 출시됐다. 첫 방송 이후 높은 재구매율과 긍정적인 소비자 평가를 받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주방세제, 세탁세제 등 친환경 청소용품과 과탄산소다, 베이킹소다 등 친환경 다용도 클리너가 있다. 천연 성분을 기반으로 한 라인업은 브랜드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으며 실용성과 안전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뉴온 관계자는 "경기 침체와 고물가 상황 속에서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제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며 "첫 홈쇼핑 방송의 긍정적인 반응을 계기로 제습제, 샴푸 등 다양한 생필품군으로 방송 제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온은 지난달 퍼스널케어 브랜드 아우페와 헤디안을 선보였다. 두 브랜드 모두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한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등으로 구성됐으며, 출시 초기부터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안정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뉴온, 생활용품 브랜드 '살림백서' 홈쇼핑서 인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