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프앤가이드, 이기대 대표 선임…"조직 혁신과 영업력 강화로 성장 가속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 는 25일 열린 주주총회에서 이기태 대표이사 내정자를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에프앤가이드, 이기대 대표 선임…"조직 혁신과 영업력 강화로 성장 가속화"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기태 대표이사는 지난달 24일 에프앤가이드에 합류한 이후 회사의 현황을 면밀히 파악하며, 조직의 업무 방식과 영업 전략 개선에 집중했다. 본격적으로 회사를 이끌어갈 준비를 마쳤다.

그는 에프앤가이드의 금융정보서비스, 인덱스사업, 펀드평가업 등 세 가지 핵심 사업 영역의 균형 잡힌 발전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있다.


이기태 대표는 삼성증권 상무 출신이다. 금융 업계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조직 혁신과 영업 전략 혁신을 추진할 계획이다.


에프앤가이드가 보유하고 있는 인공지능(AI) 연구 인력을 활용해 각 사업 분야에 AI 기술을 접목하여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에프앤가이드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 역량을 한층 끌어올리고, 급변하는 금융환경 속에서 새로운 시장 기회를 선점하며 업계 내 선도적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