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븐일레븐, 런던의오후 밀크티 출시…“스리랑카산 홍차 사용”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밀크티 상품 매출 60% 증가

세븐셀렉트 런던의오후 밀크티.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런던의오후 밀크티. (사진제공=세븐일레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세븐일레븐은 자체브랜드(PB) 세븐셀렉트 런던의오후 밀크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런던의오후 밀크티는 2007년 출시 당시 완판 행진을 거듭했던 대표 히트 상품으로 이번에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세계 3대 홍차로 불리는 스리랑카산 홍차를 사용하고 국내산 원유를 넣어 짙은 홍차와 부드러운 우유 맛이 진하게 어우러진다.

최근 밀크티가 2030세대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패키지 디자인을 다양한 감성 일러스트로 꾸몄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밀크티 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60% 증가했다.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2+1 행사’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최근 힙한 카페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밀크티가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피해자 수백명 점거에…티몬, 결국 새벽부터 현장 환불 접수 시작 위메프 대표 "환불자금 충분히 준비…피해 없도록 하겠다" 대통령실까지 날아온 北오물풍선…용산 "심각함 인식, 추가조치 검토"(종합)

    #국내이슈

  • 밴스 "해리스, 자녀 없어 불행한 여성" 발언 파문…스타들 맹비난 '희소병 투병' 셀린 디옹 컴백할까…파리목격담 솔솔[파리올림픽] 올림픽 시작인데…파리서 외국인 집단 성폭행 '치안 비상'

    #해외이슈

  • [포토] 찜통 더위엔 역시 물놀이 오륜기에 보름달이 '쏙'…에펠탑 '달빛 금메달' 화제 [파리올림픽] [포토] 복날, 삼계탕 먹고 힘내세요

    #포토PICK

  • 렉서스 고가 의전용 미니밴, 국내 출시 현대차 전기버스, 일본 야쿠시마에서 달린다 르노 QM6, 가격 낮춘 스페셜모델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프랑스 자유와 혁명의 상징 ‘프리기아 캡’ '손절' 하는 순간 사회적으로 매장…'캔슬 컬처'[뉴스속 용어] [뉴스속 용어]티몬·위메프 사태, ‘에스크로’ 도입으로 해결될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