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븐일레븐, 런던의오후 밀크티 출시…“스리랑카산 홍차 사용”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밀크티 상품 매출 60% 증가

세븐셀렉트 런던의오후 밀크티.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런던의오후 밀크티. (사진제공=세븐일레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세븐일레븐은 자체브랜드(PB) 세븐셀렉트 런던의오후 밀크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런던의오후 밀크티는 2007년 출시 당시 완판 행진을 거듭했던 대표 히트 상품으로 이번에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세계 3대 홍차로 불리는 스리랑카산 홍차를 사용하고 국내산 원유를 넣어 짙은 홍차와 부드러운 우유 맛이 진하게 어우러진다.

최근 밀크티가 2030세대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패키지 디자인을 다양한 감성 일러스트로 꾸몄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밀크티 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60% 증가했다.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2+1 행사’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최근 힙한 카페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밀크티가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