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생활건강 VDL, 신상 립스틱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출시

최종수정 2019.12.09 08:56 기사입력 2019.12.09 08:56

댓글쓰기

LG생활건강 VDL, 신상 립스틱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출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신제품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를 9일 출시했다.


VDL이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새롭게 선보이는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는 초슬림 타입의 립스틱으로 제형과 컬러에 따라 매트 타입 18종과 샤인 타입 12종으로 구성됐다.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건조함 없이 입술에 매끄러운 발리고 적은 양으로도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된다.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하는 필름 레이어링 성분이 함유돼 컬러 지속력을 높인다. 18종의 다양한 스펙트럼의 컬러는 한 단계 톤 다운된 느낌을 담아 가을·겨울(FW) 무드의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킨다.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샤인은 VDL만의 색소 분산 시스템을 적용시켜 자칫 발색력이 약할 수 있는 샤인 립 제품의 단점을 보완해 선명하고 또렷한 컬러감을 구현한다. 워터 홀딩 오일을 함유해 각질 부각 없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빛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VDL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제품은 립 브러쉬가 없어도 정교한 립 라인을 따라 그릴 수 있는 슬림한 타입의 립 제품”이라며 “매트와 샤인 두 타입으로 메이크업 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를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플래그십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