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마트, 신학기 유아동 식기 50% 할인…봄 먹거리도 '풍성'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마트, 신학기 유아동 식기 50% 할인…봄 먹거리도 '풍성'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이마트는 22일, 23일 양일에 걸쳐 신세계 포인트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3종과 신학기 유아동 식기 행사상품을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달 23일 토요일 의무휴업 점포인 제주 3개점은 22일, 24일 행사를 진행한다.

전 고객을 대상으로 샌디스크 USB 3.0(32G)와 헬로카봇 모시쿵 스페셜세트, 휠라 김수열 어린이 줄넘기 등을 50% 할인하고, 깨끗한나라 3겹 아이리스 화장지는 전주대비 50% 가격을 낮춘 1만1900원에 판매한다.


기본적인 차량 관리 필수품으로 셀프 교체가 용이한 와이퍼는 23일 토요일 단 하루 특가 상품으로 선정, 신세계 포인트카드 회원 대상으로 와이퍼 전 품목을 50% 할인한다.


봄 제철 먹거리도 행사상품으로 준비했다

22일부터 23일까지 성주참외는 전주 대비 26% 할인한 2200원에 판매한다. 27일까지 봄을 대표하는 제철 먹거리인 국산주꾸미와 바지락을 행사상품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공급 과잉으로 전년 대비 시세가 반값 수준으로 폭락한 제주산 월동채소는 기간을 늘려 27일까지 전주 대비 평균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제주산 무와 브로콜리는 개당 980원에, 제주 세척당근과 제주 양배추은 각 1980원과 1280원에 판매한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의무휴업을 앞두고 이마트를 방문하는 주말 쇼핑객들을 위해 제철먹거리를 비롯해 시즌성을 고려한 신학기 상품 등으로 최대 50% 수준의 깜짝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행사 이외에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체감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키우고자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