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성추행 의혹’ 배우 정유안 누구?…영화 ‘신과함께’ 하정우 아역

최종수정 2019.01.10 15:31 기사입력 2019.01.10 11:11

댓글쓰기

배우 정유안. 사진=VAS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배우 정유안. 사진=VAS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썝蹂몃낫湲 븘씠肄


여성을 성추행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정유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0일 ‘일간스포츠’는 정유안이 최근 성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고, 출연 예정인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도 하차하게 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정유안은 최근 술자리에서 한 여성에게 무리한 요구를 했고, 이에 피해자 여성이 경찰에 신고해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정유안의 소속사 VAS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유안이 경찰 조사를 마친 것은 맞다. 추후 상황을 지켜봐야 한다”고 밝혔다.
1999년생인 정유안은 2015년 CF모델로 데뷔해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정유안은 드라마 ‘운빨 로맨스’, ‘굿와이프’, ‘이리와 안아줘’등에 출연했고, 영화 ‘밀정’, ‘신과함께-인과 연’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관을 오가며 활약했다.

특히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에서는 하정우 아역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그는 ‘뉴스엔’과 인터뷰에서 “나를 영화 속에서 보여줄 수 있었던 게 ‘신과함께2’가 처음이다”며 “지금 생각해보면 캐스팅도 운이 좋았던 것 같다”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최근에는 ‘창궐’에서 돌개 역으로 변신, 현빈과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