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엑소가 교통카드에 쏙'…세븐일레븐, 한정판 교통카드 출시

최종수정 2019.01.10 08:02 기사입력 2019.01.10 08:02

댓글쓰기

'엑소가 교통카드에 쏙'…세븐일레븐, 한정판 교통카드 출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세븐일레븐은 아이돌 가수 엑소(EXO) 사진이 담긴 한정판 캐시비 교통카드(5000원)를 단독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2017년 동방신기 교통카드를 시작으로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레드벨벳 등 '아이돌 교통카드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아이돌 굿즈 상품 다양화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2월 출시된 이후 두 번째 시리즈로 선보이는 '엑소 캐시비 교통카드'는 멤버별과 단체사진 총 9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앞면에는 제복을 입은 멤버들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담긴 미공개 컷이, 카드 뒷면에는 엑소 로고가 각각 담겼다.

세븐일레븐은 출시를 기념, 세븐일레븐 인스타그램에서 출시 기념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건우 세븐일레븐 비식품팀 담당 상품기획자는 "아이돌 교통카드는 국내 팬뿐만 아니라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특히 인기가 많다"라며 "세븐일레븐은 올해에도 팬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차별화된 굿즈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