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 출시

최종수정 2019.01.03 09:01 기사입력 2019.01.03 09:01

댓글쓰기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 출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라네즈가 부드럽고 촉촉한 보습감과 싱그러운 틴팅 컬러로 사랑스러운 입술을 연출해주는 틴티드 립밤인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을 3일 출시했다.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은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의 강력한 보습 성분과 함께 자연스럽고 화사한 컬러감을 담은 틴티드 립밤이다.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에는 비타민C와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다양한 베리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한 입술의 각질을 진정시키고, 매끈하고 탱글탱글한 입술로 가꾸어준다. 또한, 보다 깊은 보습을 지켜주는 라네즈만의 모이스처 랩 기술로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을 지켜준다. 뿐만 아니라, 풍부한 보습감의 쉐어버터는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멜팅돼 건조한 입술에 촉촉함을 더해준다.

각자의 입술 컬러에 맞춰 발색되는 스마트 틴팅 기술로 원래 생기있는 입술인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은 바른 듯 안 바른 듯 자연스러운 생기로 민낯 메이크업에 제격인 1호 ‘베리 핑크’, 피부톤에 상관없이 생기를 부여하는 모던하고 대담한 2호 ‘리치 레드’,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3호 ‘만다린 코랄' 등 총 3컬러로 출시되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