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윔블던 챔피언십의 생생한 현장 공개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LF의 브리티시 어바니티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오는 16일까지 '헤지스 윔블던에 가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헤지스는 고객들과 함께하는 윔블던 결승전 경기 직접 관람을 기념해 브랜드 공식 SNS를 통해 올해 윔블던 챔피언십 경기 영상 및 사진을 전달하는 한편, 남ㆍ여 각 10명을 추첨해 헤지스의 여름 신제품 윔블던 티셔츠를 제공한다.
지난 5월 국내 최초로 고객들에게 윔블던 경기 관람권, 왕복 항공권 및 숙박권 일체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총 6명의 당첨고객들은 12일 영국 런던으로 출국해 이달 14, 16일에 열릴 윔블던 챔피언십 준결승전과 결승전을 직접 관람한다. '윔블던 론 테니스 박물관' 투어도 진행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