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보해양조㈜, 알바몬과 ‘꿀맛나는 캠페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보해양조(대표 임지선)가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아르바이트 포털 사이트 ‘알바몬’과 함께 아르바이트생 권익 향상에 관심을 기울이는 ‘꿀맛 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보해양조(대표 임지선)가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아르바이트 포털 사이트 ‘알바몬’과 함께 아르바이트생 권익 향상에 관심을 기울이는 ‘꿀맛 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선강 기자]보해양조(대표 임지선)는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아르바이트 포털 사이트 ‘알바몬’과 함께 아르바이트생 권익 향상에 관심을 기울이는 ‘꿀맛 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꿀맛 나는 캠페인’은 아르바이트생의 노고를 위로하고 그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공동 캠페인으로 보해양조㈜는 아르바이트생의 애환에 공감하고, 그들이 흘리는 땀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알바몬과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
보해와 알바몬은 두 회사의 모델인 걸스데이 ‘혜리’를 활용해 ‘꿀소주는 잎새주, 꿀알바는 알바몬’이라는 메시지가 담긴 앞치마와 포스터 등을 제작해 광주·전남지역 대학가와 주요 상권에 배포할 계획이다.

또 핸드크림과 물티슈, 마스크팩 등 응원품 5종 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힘들지, 이걸로 다 지웡!’, ‘꿀소주 마시고 꿀피부 만들자’와 같은 재미있는 문구가 담긴 물품들로 아르바이트생들에게 소소한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행사는 물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잎새주는 젊은층과 소통하며 지친 일상에 작은 위안이 됐으면 한다”며 “이번에 알바몬과 ‘꿀맛 나는 캠페인’을 진행하며 청춘들의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브랜드로 더 거듭날 것이다”고 말했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