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타잇템] 마크-은지원 신구 아이돌 패션 비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아이돌 1세대 젝스키스 은지원과 갓세븐 멤버 마크가 센스있는 패션을 연출했다.

사진=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캡처

사진=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갓세븐 멤버 마크가 너의 목소리가 보여를 통해 인기 아이돌 멤버다운 훈훈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보여지는 이미지로 음치인지 실력자 인지를 가려내는 흥미진진한 음악 예능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4'. 갓세븐 마크가 등장한 방송 분 에서는 비욘세를 꿈꾸는 '투욘세' 팀의 진위 여부를 가리기 위해 갓세븐 멤버들이 맹렬한 추리를 이어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마크는 진위 여부가 가려지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리액션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인기 아이돌 다운 훈훈한 비주얼도 눈에 띄었다. 마크는 그린, 블루 컬러가 배색된 니트를 착용, 체크 패턴이 인상적인 셔츠를 레이어드 해 귀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아쉬움이 느껴질 수도 있는 니트 스타일링을 센스 있게 코디 했다.

◆ 마크 셔츠 어디꺼?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로 활용 가능한 셔츠는 닥스 셔츠 제품. 시원해 보이는 블루 컬러감과 자연스러운 체크 느낌이 특징인 셔츠이다. 마크 처럼 니트 안에 포인트로 입으면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다. 카디건과 함께 매치하면 깔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네이버 졸잼TV '플랜맨' 캡처

사진=네이버 졸잼TV '플랜맨'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은지원은 플랜맨을 통해 재치있고 유쾌한 모습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1세대 아이돌 이었던 젝스키스의 멤버이자 예능인으로 활약하고 있는 은지원이 예능 버라이어티 '플랜맨-뉴비기닝'을 통해 매력을 드러낸 것.

이날 방송에서 은지원은 퀴즈 문대결에서 의외의 선전을 보인 퀴즈왕 세라, 우희, 수빈 등 특산품을 사수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달샤벳 멤버들과 흥미진진한 모습을 연출했다. 문제의 난이도가 높아 달샷벳이 맞추기 힘들어하자, 은지원은 재빨리 보기를 이용해 기회를 주는 등 재치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은지원의 재치있는 모습과 함께 1세대 아이돌 다운 동안 비주얼을 완성해주는 패션 또한 화제가 되었다. 은지원은 블랙 컬러의 맨투맨과 모자를 착용해 편안하면서도 어려보이는 룩을 연출했다. 롱 슬리브 양쪽이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프린팅 되어 독특한 느낌을 자아내는 맨투맨을 멋지게 소화해 냈다. 원조 1세대 아이돌 답게 트렌디한 맨투맨 패션을 완성, 동안 비주얼과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냈다.

◆ 은지원 맨투맨 어디꺼? 은지원이 착용한 맨투맨은 플레이몬스터 롱슬리브 맨투맨. 양 쪽 소매 프린팅이 다르게 디자인되어 유니크한 느낌을 준다. 오랜 시간이 지나도 떨어지거나 갈라짐 현상이 없는 프린팅 방식이 적용되어 은지원처럼 편안한 외출복, 데일리룩으로 스타일링 하기 좋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