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시아경제 오늘의 운세] 3월 12일 일요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36년생 사소한 질환도 정밀 건강 검진을 해보도록 한다. 48년생 운기가 좋아서 가산이 증대된다. 60년생 가정이 화목하여 남부럽지 않게 행복하다. 72년생 너무 순수함이 오히려 불리하다. 84년생 이성이나 혼인관계가 성사된다. 96년생 경거망동하지 않도록 행동을 신중히 하라.
37년생 적극적으로 움직이면 뜻하지 않은 복이 들어온다. 49년생 재물이나 명예가 좋은 날이다. 61년생 오늘은 청색 계통이 행운을 주는 색이다. 73년생 숫자 3을 사용하면 유리하게 작용한다. 85년생 도전하는 마음자세가 필요하다. 97년생 함부로 하지 말고 신중함이 최선이다.

38년생 생각지 않은 사람을 만나서 즐겁게 지낸다. 50년생 신규나 확장하지 말고 지금 일에 전념하라. 62년생 동쪽에서 하는 영업의 성과가 가장 좋다. 74년생 뜻밖에 기분 좋은 일이 생긴다. 86년생 기분이 좋고 즐거운 하루가 된다. 98년생 주변 사람으로부터 칭송을 받는다.

27년생 마음을 내려놓으면 기분이 편안하다. 39년생 자손의 일로 경사스러운 일이 생긴다. 51년생 감언이설에 속아 손재를 당하니 조심해야 한다. 63년생 남의 시비에 관련하지 말라. 75년생 변동하지 말고 하는 일을 계속해야 한다. 87년생 소극적보다 적극성을 가져야 이룬다.
28년생 의식주가 풍성하여 어려움이 없는 하루다. 40년생 모처럼 한가로운 하루가 된다. 52년생 명분과 실리를 모두를 가지려면 두 개 다 놓친다. 64년생 이미 시작한 일은 끝맺음을 잘하라. 76년생 마음속의 말은 드러내지 않도록 하라. 88년생 취직이나 기분 좋은 일이 생긴다.

29년생 기분을 전환하면 생각이 바뀐다. 41년생 남의 떡이 더 커 보이는 법임을 인식하라. 53년생 욕심을 부리면 재물 손실이 있으니 조심하라. 65년생 상하 간 조화가 필요한 날이다. 77년생 생각지 않은 사람에게 연락이 온다. 89년생 모르는 사람을 함부로 가까이하지 말라.

30년생 흉함이 길함으로 변하게 되니 참고 기다려라. 42년생 화액이 따르니 화재를 조심한다. 54년생 한쪽으로 기울지 말고 중도를 유지하라. 66년생 정성을 모으면 매사 통하게 된다. 78년생 신중하지 않으면 후회하게 되니 언행을 조심하라. 90년생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게 된다.

31년생 마음의 평정심을 찾아야 안정이 된다. 43년생 바라는 생각대로 이루게 된다. 55년생 운기가 좋아서 자신의 주관대로 밀고 나가도 된다. 67년생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무난하다. 79년생 진취적으로 생각하면 일이 잘 풀린다. 91년생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미리 준비하라.

32년생 어려움 없이 순탄한 하루가 된다. 44년생 마음이 흔들리지 않도록 중심을 잡아라. 56년생 남쪽에서 기분 좋은 소식이 와서 즐겁다. 68년생 인정에 이끌리면 손해를 본다. 80년생 생각을 바꾸면 하는 일에 싫증이 나지 않는다. 92년생 짜증이나 신경질을 내지 말고 참아라.

33년생 좋지 못한 일도 시간이 지나면 넘어간다. 45년생 인정을 베풀 일이 생기게 된다. 57년생 여건이 좋지 못하니 확장하지 말고 현상유지만 하라. 69년생 극단적인 표현은 삼가도록 하라. 81년생 작은 것이 모여서 큰 것이 되는 것이다. 93년생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라.

34년생 상하가 화합하고 가정이 화목하다. 46년생 질병이 침범하니 건강을 조심해야 한다. 58년생 할 일이 많아 시간이 부족하니 활용을 잘 하라. 70년생 자연에 순응하면 무난한 하루다. 82년생 미혼자는 이성을 만날 계기가 만들어진다. 94년생 인내와 노력이 필요한 날이다.

35년생 자손이 와서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된다. 47년생 사소한 구설을 조심해야 한다. 59년생 평정심을 찾으면 마음의 여유를 가지게 된다. 71년생 좋은 뜻도 오해받기 쉬우니 언행을 신중히 하라. 83년생 사소한 말에도 귀를 기울여라. 95년생 상대방을 이해하면 기분이 풀린다.


제공 : 장종원 선생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