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고등래퍼' 최하민엔 '無악플' 폭발적인 호응만…예쁘고 서정적인 가사 인상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최하민. 사진=Mnet '고등래퍼' 방송 캡쳐

최하민. 사진=Mnet '고등래퍼'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고등래퍼'에서 최하민이 네티즌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

17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에서는 경인 동부 지역 대표 선발전에 출전한 만 18세 최하민이 출연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였다.
이날 최하민은 "전주에서 학교를 그만두고 성남으로 올라와서 음악을 시작했다"며 "내가 랩만으로 살아갈 수 있을까 고민해봤는데 할 수 있을 것 같았다"고 말해 랩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조용히 무대에 오른 최하민은 걸출한 랩과 노래 실력을 뽐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다른 참가자들과 달리 예쁘고 서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이었다.

서출구는 "이 말을 하게 될 줄은 몰랐는데 정말 나와줘서 감사하다"며 "랩을 잘하는 건 둘째치고 음악을 너무 잘한다. 진짜 너무 멋있다"고 극찬했다.
매드클라운 역시 "가사도 되게 예쁘고 내면적으로 섬세한 것 같다"고 호평했다.

이날 최하민은 274점으로 경인 동부 지역 랭킹 1위를 기록했다.

네티즌들의 반응도 남달랐다. 그간 '고등래퍼'에 출연한 많은 지원자들이 악플에 시달리고 신상털기를 당한 것에 반해 최하민에게는 응원의 목소리가 쏟아졌다.

네티즌들은 "잘난척하고 남을 공격하는 가사는 듣기에도 불편한데 하민군 음악은 너무 듣기 편안했어요 ㅎㅎ 화이팅 ㅎㅎ", "끝까지 꿈을 향해 달렸음 좋겠어요~~~하민군 화이팅~!!!", "간만에 기분좋게하는 예쁜랩이였어요~~꼭 우승하시길...응원할게요^^", "최하민 얜 걍 아티스트인데??? 스웩이랍시고 자기자랑만 겁나하는거보다 무던하게 잘하는듯. 가사가 진짜 인상적", "최하민군은 오늘 본 몇 안되는 재능이 느껴진 참가자 중 하나였고 가사를 쓰는 감각도 있어 앞으로 어떤 곡들을 써낼지 기대가 된다" 등 폭발적인 호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