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길진인터내셔날, 설 와인 선물세트 92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실속과 품격을 모두 전달할 수 있는 설 세트와인 구성
길진인터내셔날, 설 와인 선물세트 92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길진인터내셔날이 정유년 설 명절을 맞아 와인 선물세트 9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프랑스, 이탈리아, 칠레, 스페인 등 다양한 국가의 베스트셀러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5만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의 와인 구성이 돋보이는 실속형 와인세트가 대거 포함된 길진인터내셔날의 와인세트 중 와인 초보자와 애호가 모두를 만족시킬만한 브랜드 와인으로는 ‘리베라 와인세트’를 추천한다.
다양한 명절 음식과 즐기기에 좋은 프리미티보 살렌토와 함께 신선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과일향이 특징인 루피콜로 카스텔 델몬테로 구성되어 있다. 리베라는 이탈리아 남부에 위치한 풀리아 지역을 대표하는 가족 경영 부티끄 와이너리로, 향기로운 향초까지 함께 포함돼 있어 와인을 더욱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와인의 종류와 받는 이의 취향이 까다로운 만큼 선물할 와인을 고르는 것이 쉽지 않다면, 와인 전문가가 엄선한 프랑스 와인 선물세트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유명 와인전문지 디캔터가 ‘보르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언급한 바 있는 두르뜨의 와인 2종으로 구성된 소믈리에 와인 세트는 국내 1호 국가대표 소믈리에인 정하봉 소믈리에를 비롯한 다수의 유명 소믈리에들이 엄선하여 추천한 와인으로 구성되어 정성과 실속을 한번에 챙길 수 있다.
이외에도 의미있는 이야기가 담겨 있는 단품 와인 역시 설 선물으로 눈길을 끈다. 100년 넘는 올드바인에서 생산된 까베르네 소비뇽 100%로 만든 산타헬레나 100+는 소중한 분의 ‘건강한 100년 장수’를 기원하며 선물하기 좋다.

또한 쿠지노마쿨의 설립 1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더블유(Double you)는 ‘당신의 가치를 두 배로 높여줄 와인’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사업, 이직 등의 새로운 목표를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정유년의 성공과 번영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길진인터내셔날은 전 세계 60여개의 와이너리와 파트너쉽을 통해 국내에 500품목 이상의 와인을 소개하고 있는 국내 대표 와인 수입사다. 길진인터내셔날의 와인세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대형 마트 및 백화점, 와인전문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