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 중국 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시그니처 시리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난 14일 북경 피닉스 국제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LG 시그니처 신제품 발표회에서 참석자들이 LG 시그니처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제공=LG전자)

▲지난 14일 북경 피닉스 국제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LG 시그니처 신제품 발표회에서 참석자들이 LG 시그니처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제공=LG전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LG전자 가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시리즈를 중국 시장에 출시한다. 프리미엄 가전 수요가 높은 중국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지난 14일 중국 북경 피닉스 국제 미디어센터에서 'LG 시그니처 중국 출시 행사'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시리즈를 통해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LG 시그니처 시리즈 제품은 올레드 TV·세탁기·냉장고·가습공기청정기·오븐·식기세척기다.
이날 행사는 중국 각계 유명인사들이 LG 시그니처 제품을 개성있게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올레드 TV는 중국 유명 사진작가 옌쯔숑이, 냉장고는 유명가수이자 미식가 알렌 린, LG 시그니처 세탁기는 중국 최대 미디어그룹 시상 CEO 쑤망, 공기청정기는 중국 유명 언론인이자 자선사업가 양란이 각각 소개했다.

이혜웅 LG전자 중국법인장(부사장), 장펑 중국가전협회 이사장, 호야빈 중국전자영상협회 회장 등 비롯해 주요 바이어, 현지 언론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LG전자는 이날 행사를 지역 방송사와 제휴해 북경·광동·상해 TV채널에서 생중계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중국 시장은 프리미엄 가전 수요가 높다"며 "LG 시그니처 시리즈로 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이달 말 77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TV’출시하고 내년 초까지 LG 시그니처 전 제품을 중국 시장에 순차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9월부터 유럽과 북미에서 진행한 ‘LG 시그니처 인더시티’ 광고 캠페인을 중국에서도 실시할 계획이다. 이 광고는 LG 시그니처 제품과 유명 건축물 간의 디자인 유사성을 담았다.

이 법인장은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LG 시그니처를 앞세워 중국 프리미엄 가전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