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올해 2천원대 이 종목, 하나면 원금회복 충분합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늘 더 이상 긴말 필요없는 외국인이 물량 싹쓸이중인 IT 핵심기술을 보유한 한종목을 극비리에 추천합니다.

오늘 종목은 연 매출 5000억대의 IT 핵심기술을 보유한 기업이었지만, 문어발식 사업확장과 계열사들의 실적 악화 등으로 워크아웃 등 최악의 상황으로 치달았는데요
하지만 이 기간, 시총 수조원대의 국내 최대 디스플레이 관련 기업에 인수된 후 강력한 구조조정과 함께 2000억이란 대규모 자금과 기술 지원을 받으면서 기업 정상화에 성공했습니다.

이로 인해, 지난해까지 순이익은 700억 이상의 적자를 기록했지만, 올해 누적 이익이 70억에 육박하는 등 대대적인 턴어라운드에 성공하고 있는데요.

이런 엄청난 실적 폭증에도 불구하고, 현재 주가는 천억을 넘나들던 최악의 적자였을 때 고점보다 절반도 안되는 단돈 2천원대 초저가 자리에 머물러 있기 때문에 지금 당장 필사적으로 매수해야만 합니다.
그런데 오늘 이 종목을 추천하는 정말 중요한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이 부분은 아주 예민한 부분이라, 상세히 말씀드릴 수 없어 지면상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지금 이런 사실들이 시장 전면에 알려지는 순간, 걷잡을 수 없는 주가 폭발이 터져 나올 수 있기 때문에 한시라도 눈을 뗄 수가 없는데요.

더군다나, 정보에 한발 빠른 외국인들은 현재까지 700만주 이상의 대규모 물량을 집중적으로 매집하고 있어 이러다 매수 기회조차 없이 순식간에 날아갈까봐 정말 조급합니다.

아무리 시장이 어수선 해도 돈벼락 맞을 종목은 분명 있습니다. 오늘 종목은 올 한해를 마무리할 단돈 2천원대 종목이니까요. 단돈 백만원이라도 좋으니, 빠르게 물량부터 챙겨두시길 바랍니다.

초저평가 일촉즉발의 긴급한 상황인 2천원대 종목을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 번 선택 후 724 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이 종목 하나면 올해 원금회복 충분하다! 지금 서둘러 매수해라 [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국내 IT 대기업에 인수 된 후 기업 정상화 성공!
- 지난해 적자 -> 올해 누적 이익 70억에 육박하는 강력한 턴어라운드 성공!
- 세계1위 삼성에 전폭적인 지원을 받고 있어, 주가 폭발은 시간문제!
- 외국인들이 700만주 이상의 대규모 물량 매집하고 있는 단돈 2천원대 종목!

[관련종목]
지엔코 / 디알텍 / 체시스 / 애니젠 / 흥아해운

무료종목진단/시장속보/종목추천을카톡방에서나누세요
(실시간리딩)(비번:gosu)

https://open.kakao.com/o/gOAiuG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