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MPK그룹, 글로벌 다이닝 공간 '식탁' 정식 론칭

최종수정 2016.12.14 09:13 기사입력 2016.12.14 09:13

댓글쓰기

내년 상반기까지 직영점 5개 추가 개점, 하반기부터 가맹사업 진행
MPK그룹, 글로벌 다이닝 공간 '식탁' 정식 론칭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미스터피자를 운영하는 MPK그룹이 정통과 유행, 동양과 서양처럼 전혀 다른 문화를 한 식탁에서 즐길 수 있는 글로벌 다이닝 공간 '식탁'을 정식 론칭했다.

MPK그룹은 우장산역에 식탁 발산점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개점에 앞서 MPK그룹은 지난 3월부터 이화여대 후문에 시범 매장인 하늬솔점을 개설 운영하며 식탁의 콘셉트를 만들어냈다.

식탁은 화덕피자·파스타·리조또 등 이탈리안 메뉴를 기본으로, 저온 진공 조리 방식인 수비드 공법으로 만든 스테이크, 샐러드, 세계 각국의 레시피를 응용해 만든 각종 다이닝 메뉴 50여종을 운영한다.

1만원 초중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식탁의 매력이다. 여기에 전면 배치된 오픈형 키친 인테리어와 대형 화덕을 통해 셰프들의 음식 조리 모습을 지켜볼 수 있어 위생과 식재료, 전문성에 대한 신뢰도도 높였다.

MPK그룹은 내년 상반기에 식탁 직영매장 5개를 개점하고 하반기부터 주요 상권 위주로 가맹점을 개설해 나갈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