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우병우에 현상금 '1100만원' 걸렸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12월12일 14:00…포털이슈 톱10


1. 우병우 현상금

행방이 묘연한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에 대해 일부 정치인들이 1100만원의 현상금을 걸었습니다.
우병우에 현상금 '1100만원' 걸렸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2. 우병우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은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 청문회에 증인으로 채택됐지만 가족과 함께 잠적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3. 정봉주

정봉주 전 통합민주당 의원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대한민국을 절단내고 국회를 능멸한 우병우 일당을 공개 현상 수배한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4. 이장우

새누리당 이장우 최고위원은 12일 김무성 전 대표와 유승민 전 원내대표를 향해 “인간 이하의 처신을 했다”며 “탄핵을 자신들의 사리사욕을 위해 맞바꿨다”고 비판했습니다.
이장우 새누리당 최고위원. 사진=아시아경제 DB

이장우 새누리당 최고위원. 사진=아시아경제 DB

원본보기 아이콘

5. 1212사태

1212사태는 1979년 12월12일 전두환, 노태우 등이 이끌던 군부 내 사조직인 '하나회' 중심의 신군부세력이 일으킨 군사 반란 사건입니다.

6. 국가장학금

올해 국가장학금 1차 신청 기간은 13일 오후 6시까지입니다.

7. 계좌통합관리서비스

지난 9일부터 전국 16개 은행 계좌에 잠자고 있는 내 돈을 클릭 한 번에 모두 들춰내 잔고를 이체하거나 해지할 수 있는 '은행 계좌통합관리서비스(www.accountinfo.or.kr)가 시행되고 있습니다.

8. 신성우

가수 신성우가 12일 오후 서울 쉐라톤 그랜드워커힐 비스타홀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합니다. 신성우의 예비신부는 16살 연하 일반인으로 신성우와 4년여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9. 김소희

11일 방송된 SBS 'K팝스타6'에 김소희가 출연해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습니다.

10. 이은형

'웃찾사 커플' 개그맨 강재준과 이은형이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내년 4월 결혼식을 올리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