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쿠팡, 술자리 많은 연말 맞아 '차', '약초' 기획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쿠팡, 술자리 많은 연말 맞아 '차', '약초' 기획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이커머스 쿠팡은 각종 술자리로 건강 관리가 필요한 연말을 맞아 차원료와 약초를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동의보감에 기록된 여성에게 좋은 차,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차,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차 등 고객의 기호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손쉽게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00% 국내산 구기자로 만든 ‘동이약초 구기자(100g)’는 물에 끓이거나 따뜻한 물에 우리면 구수한 맛과 함께 단맛이 나 식수 대용으로 좋다. 쿠팡에서 9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대추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도 나와있다. ‘인차 국내산 대추차 간편티백(30g)’은 국산 대추를 순수하게 건조시킨 뒤 티백에 넣어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지퍼백을 이용해 보다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쿠팡가는 7000원대이다.

이밖에 오미자편, 오미자화채, 오미자술 등 다양한 음식을 만들 수 있는 ‘약초명가 오미자(100g/6000원대)’를 비롯해 ‘미누약초 도라지(200g/8000원대)’, ‘동이약초 연잎(50g, 2개/5000원대)’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김성훈 쿠팡 푸드그룹장은 “연말은 각종 모임에서의 과음과 과식으로 특별한 건강 관리가 필요한 시기”라며 “쿠팡이 준비한 이번 행사가 일상에 바쁜 고객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간 건강식품부터 숙취음료, 해장국까지 연말회식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주요 상품으로 ‘자연의품격 건강한 간 밀크씨슬(6000원대)’, ‘정관장 홍삼쿨 100개(7만원대)’, ‘술깨는 비밀 100m(2만5000원대)’ 등이 나와 있으며, ‘SAVE 상품 정기배송’ 신청 시 5% 추가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