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와인크루저, ‘한강 크루즈 선상 페스티벌’ 프로모션 진행

최종수정 2016.12.06 09:35 기사입력 2016.12.06 09:35

댓글쓰기

연말 맞아 12월 한달 간 진행
와인크루저, ‘한강 크루즈 선상 페스티벌’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와인크루저가 연말을 맞아 12월 한달 간 여의도 이랜드크루즈에서 ‘한강 크루즈 선상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선상에서 와인크루저 블루베리, 라스베리, 파인애플 3종을 만나볼 수 있는 한강 크루즈 페스티벌은 매일 오후 7시 30분에 이랜드 크루즈 여의도 선착장에서 탑승하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주중 평일 탑승 시 선상에서 판매되는 핫도그 등과 와인크루저를 즐길 수 있다. 주말에는 셀프바 형태의 델리푸드를 제공한다. 또한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연주하는 고품격 선상 라이브 음악도 즐길 수 있어 연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와인크루저는 25%와인과 2.2%의 브랜디에 탄산수 등을 믹스해 만든 음료로 향긋한 와인의 풍미와 청량감이 특징이다. 목 넘김 시 와인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천연에 가까운 과일 향과 탄산이 함유된 저도주로 술을 잘 마시지 못하거나 알코올 향을 싫어하는 사람도 분위기 있는 자리에서 가볍게 즐기기 좋아 연말 파티에 잘 어울린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